모리셔스 신나게 즐기기 (카젤라 야생동물원, 시내관광)

➀ 모리셔스 신나게 즐기기
(카젤라 야생동물원, 시내관광)
Casela with Highlight of Port Louis

모리셔스 관광청 추천!

아프리카보다 더 가까이, 더 다양한 동물을 바로 눈 앞에서 만날 수 있는 카젤라 야생동물공원 투어로, 모리셔스의 대자연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모리셔스의 수도인 포트루이스의 거의 모든 명소를 들러보는 시내투어로 이어져, 하루동안 '모리셔스 전국일주'를 하게 되는 셈입니다.
모리셔스를 가장 잘 아는 (영어)가이드가 동반하여 모리셔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모리셔스에 대해 호기심이 많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신나게 즐기기' 일정은 하루 동안 진행되며, 1인 단독 투어시 150달러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

일정

1) 오전 9시 호텔 로비에서 만나 카젤라(Casela)야생동물원으로 이동 후 입장
2) "잠자는 사자를 건드려봐!" (Lion Touch) 및 야생동물 보기
3) 모리셔스 최대의 쇼핑몰 바가텔 이동(간단한 쇼핑 및 자유시간)
4) 모리셔스의 수도인 포트루이스 이동
5) '무지개 우산거리'로 유명한 꼬당 워터프론트(Caudan Waterfront) 에서 자유시간 (중식 불 포함)
6) 워터프론트의 전망을 볼 수 있는 시타델 포인트 투어 후 리조트로 복귀
※ 꼬당 워터프론트: 럭셔리 쇼핑몰과 카페가 몰려있어 자유롭게 사진도 찍고 쇼핑, 식사를 할 수 있는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항구입니다.
※ 점심의 경우 바가텔 몰 내의 다수의 식당과 포트루이스 워터프론트에서 개별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전체 투어는 8시간 정도 소요되나, 고객, 현지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며 운전자 겸 영어 가이드가 동반합니다.

리조트 로비에서 담당 가이드가 직접 송영합니다. 만나는 시간은 예약 후 확정해 드립니다.

투어 종료 후 운전자 겸 영어 가이드에서 5~10불 정도의 매너팁을 주시는게 좋습니다.

카젤라(Casela) 입장 시 운동화 착용이 필수이며, 신장 150cm이하의 아동은 입장이 불가능 합니다.

카젤라파크에서 오후에 추가일정을 보내실 경우 오후 일정은 취소되며, 드라이버가 대기 후 리조트로 복귀하게 되므로 예약시 미리 말씀을 주셔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