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여유롭게 즐기기 (카타마란과 북부관광)

➁ 모리셔스 여유롭게 즐기기
(카타마란과 북부관광)
Catamaran Tour & Highlight of North

1일 : 카타마란(쌍동선) 투어

모리셔스 관광청 추천!

인도양 푸른바다 위에 하얀 배를 띄워 여유롭고 럭셔리하게 모리셔스를 즐기는 일정입니다.
점심식사와 무제한 음료가 포함되어 있어, 함께 한 분들과 여유롭게 이야기도 나누고 웃고 사진도 찍으며 평화로운 한 때를 보내게 됩니다. 가끔 튀어오르는 돌고래에 환성도 질러보고, 영화의 한 장면의 주인공처럼 '요트위의 인생샷'을 기대해 봅니다.
※ '여유롭게 즐기기' 일정은 2일에 걸쳐 진행되며, 1인 단독 투어시 150달러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

※ 유의사항

포함사항 : 쌍동선(카타마란) 왕복 교통과 주류 및 중식이 포함됩니다 (구명조끼는 비치되어 있으나 타월은 리조트에서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소요시간 : 리조트에서 약 8시에 출발 (출항은 9:30분) ▶카타마란 하선(4시 경) 후 리조트 복귀 (5시 경)

추가요금 : 카타마란은 리조트 위치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 수 있습니다.

동부에서 있는 숙소에서 서부 카타마란을 이용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 추가요금(1인당 40달러)가 발생합니다.

서부카타마란 : 돌핀와칭 | 동부카타마란 : 일로세프 자유시간

2일 : 모리셔스의 일상이 궁금한 이들을 위한 북부 시내 관광

모리셔스 관광청 추천!

물가가 저렴하고 캐시미어, 은세공품, 럭셔리 의류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있는 모리셔스는 지름신을 부르는 곳입니다. 모리시안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모리셔스 만의 특산물, 먹거리, 세공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 여성분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쇼핑권유가 전혀 없는 '자유일정'으로, 쇼핑도 하고 자유롭게 점심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중식 불포함).

일정

1) 리조트에서 9시 리조트 출발
2) 캡 멜로우 성당 '빨간 지붕의 고즈넉한 성당, 한 폭의 그림같은 풍경'
3) 그랑베이 '캐시미어, 은세공품, 럭셔리몰이 즐비한 이국적인 거리'
4) 북부의 가장 트랜디한 핫스팟 라 크로아젯 몰 (La Croisette Shopping Center)
5) 포트루이스
6) 시타델
7) 리조트 복귀

※ 유의사항

2일 차 투어시간은 고객의 요청, 현지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며 운전자 겸 영어 가이드가 동반합니다.

리조트 로비에서 가이드가 직접 송영합니다. 만나는 시간은 예약 후 확정해 드립니다.

2일 북부 시내투어에서는 점심식사 불포함입니다. (1일 카타마란 투어에만 중식포함)

투어 종료 후 운전자 겸 영어 가이드에서 5-10불 정도의 매너팁을 주시는게 좋습니다.

마켓에서는 현지 화폐인 모리셔스 루피를 지참하시는 것이 좋고, 대형몰, 슈퍼마켓에서는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닫기